[ Original Message ]
제가2018년가을인천공항에서폰케이스를구매했습니다. 새폰케이스가있는데도불구하고육심원폰케이스가맘에들어서구매를했죠.
새폰케이스가아까워바로바꾸지않고12월부터
교체해서사용을하고있는데
얼마지나지않아폰케이스가갈라지기시작해
비닐껍질이벗겨지고지금너무보기흉물스럽네요.
저렴한폰케이스도이렇게불량은없는데
그냥있을려다화가나서글올립니다.
제가사용을특별히잘못한것도아니고
금액도10만원넘는만만찮은가격인데
뭐가문제인지확인바랍니다.
사진보낼수있는메일주소부탁합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육심원 아트샵입니다.
우선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 불량인 부분 아래 메일 주소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구매 내역 확인하여 더 정확하게 안내 하실 수 있도록
여권 번호, 고객님 성함, 연락 받으실 전화 번호도 함께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메일 주소 : molly@galleryam.com